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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밴드지식인

모델 정제니 웹화보

김준종 | 2020-01-23 11:55:22

조회수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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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조세일보, 유통가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한 자리에서 끝낸다...전문가 상담·체험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스포츠 뷰티 등 유통업계에 소비자 취향을 그 자리에서 자체 또는 협업을 통해 해결해주는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이 일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 스토어는 경쟁적으로 복층 이상의 초대형 규모로 꾸미고 소비자 취향이나 요구에 맞춰 제품이나 서비스를 맞춤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customiz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상담까지 받으며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내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또한 증가하는 추세인데다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체험 마케팅 전개 …살롱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탈모관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Dr.Groot 는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 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 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그루트 는 지난 3월 런칭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월 2017년 3월 대비 3개월 만에 2017년 6월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LG측 소개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 Dr.Groot for you 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보보리스 또는 까라디 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의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가지를 선택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는 보보리스 및 까라디 는 고급 헤어살롱과 제품 등의 전시를 위한 갤러리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 제품력이 탄탄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멤버십 형태로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직접 입고 직접 체험한다...언더아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언더아머는 약 2000㎡ 600평 규모의 강남 브랜드 하우스에 직접 운동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레이닝을 근간으로 하고 있는 언더아머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액티비티 등 설비와 운동기구 TRX 공간을 갖췄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타실에서는 소비자가 골프 의류와 골프화를 직접 착용하고 스윙을 해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액티베이션 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튜디오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피팅부터 정비까지 한 자리에서...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 3000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내부 모습...삼천리자전거 제공 삼천리자전거의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은 삼천리자전거 제품 및 패밀리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1층에서 4층까지는 로드 MTB 전기자전거 등 삼천리자전거 전 품목 제품이 전시돼있을 뿐 아니라 첼로 리들리 GT 등 자전거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전거 전문가들이 상주해 있어 제품 구매 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이용 목적과 주행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임 크기 및 안장의 위치와 높이를 개인의 신장과 신체 특징에 맞게 세팅해주는 피팅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적인 정비 공간뿐만 아니라 의류 피팅 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실내 사이클링 프로그램인 즈위프트가 설치돼 있어 자전거 마니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제품은 물론 최상의 러닝화 상담까지...나이키 러닝 압구정 로데오 러닝 나이키 압구정 로데오 러닝은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러닝 컨셉 매장으로 최근 러닝 붐이 일고 있는 2030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 매장은 러너들의 맞춤형 수요를 위해 기획됐으며 건물은 총 3개 층으로 1층에는 여성용 러닝 의류 2층은 러닝화 3층에는 남성용 러닝 의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러닝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러닝을 경험하면서 자신의 발에 맞는 최상의 러닝화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드밀 서비스 와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통해 여성들의 운동용 스포츠 브라 선택을 도와주는 브라 피팅 서비스 등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 클럽과 용품 의류까지 언더아머 플래그십 스토어 PGA 투어 스타 조던 스피스의 후원사이기도 한 언더아머의 브랜드 하우스는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하우스라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스포츠플래그십 스토어의 성지와 같은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1층과 지하1층의 총 600여평에 다양한 제품 라인 및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언더아머의 다양한 라인뿐 아니라 국내 미공개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언더아머는 고객들이 개인의 체형과 자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 하우스 내에 차세대 골프 황제 조던 스피스 테마로 한 드라이브 더 게임 이라는 시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들이 시뮬레이터를 통해 직접 퍼팅체험을 하며 제품의 착용감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차별점이다.바둑이게임20171206,IT과학,머니투데이,KT DS 인공지능 기반 콜센터 플랫폼 아이센트로 공개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문상룡 KT DS 본부장 사진제공 KT DS KT그룹 계열 IT서비스 전문기업 KT DS가 인공지능 AI 기반 콜센터 구축 사업에 나선다. KT DS는 6일 KT 광화문 빌딩에서 오빅스 포럼을 열고 고객 컨택센터 Contact Center 에 특화된 AI 서비스 플랫폼 ‘AICentro 아이센트로 ’를 선보였다. 아이센트로는 올해 초 AI사업 진출을 선언한 KT DS의 첫 결과물이다. 콜센터에 전화를 건 고객의 목소리만으로 고객이 누군지 알아내는 화자인증 서비스를 비롯해 청약 서류 검증 챗봇을 활용한 업무 지원 상담사의 감정을 확인하면서 휴식이나 코칭을 지원하는 등 콜센터 직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내 상품화를 완료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아이센트로를 활용하면 상담사는 업무 부담과 상담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고객은 기존보다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다만. 화자인증의 경우 기술적으로 보안성이 완벽하지 않아 홍채나 지문 등 추가인증 수단을 결합한 형태로 서비스되는 상황이어서 서비스가 실제 구현되기까지는 시일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 본부장은 “아이센트로 출시는 KT DS가 축적해 온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등 오빅스 OBICs 기술력이 뒷받침됐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되겠다”고 말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국산차 연말 통 큰 할인…싼타페 최대 230만원↓,현대차 카운트다운 페스타 한국지엠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등 서울 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국산차 업계가 재고 처분과 판매 목표량 달성을 위해 한해 최고 수준의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인기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 SUV 6종 1만2천대 한정으로 최대 23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카운트다운 페스타 행사를 한다. 아반떼·쏘나타·그랜저 2017·투싼·싼타페·맥스크루즈 2017 등 6종의 차량 구매고객에게 각각 30만∼80만원을 지원하거나 3∼5%를 할인해준다. 특정 생산 월 조건을 충족할 경우 할인 폭은 차종별로 최대 60만 아반떼 ∼230만원 싼타페 까지 커진다. 여기에 이달 7일까지 출고 시 15만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현대차는 또 이달 20일까지 소형 SUV 코나를 출고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4박 6일 동반 1인 하와이 여행권 다이슨 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는 K3와 K5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함 스포티지 구매 시 65만∼100만원을 기본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모닝·레이·K3·K5 하이브리드 포함 ·2017 K7 하이브리드 포함 ·스포티지·쏘렌토 등 차종을 출고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주는 연중 최대 규모의 라스트 세일 페스타 를 선보인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12월 한 달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판촉 프로모션을 통해 전 차종을 5∼15% 할인하고 올 뉴 크루즈·임팔라·트랙스 등 6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 뉴 크루즈의 경우 취득세 7% 1년 자동차세 26만원 등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주며 특정 기간 생산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유류비 지원까지 추가되면 최대 250만원 저렴해진다. 말리부·트랙스·스파크는 콤보할부에 따른 현금할인과 생산 월에 따라 지원되는 유류비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하면 11∼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캡티바는 차량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최대 500만원 올란도와 임팔라는 각각 최대 14% 13%의 할인이 제공된다. 쌍용차는 G4 렉스턴을 제외하고 티볼리 브랜드를 포함한 레저용차량 RV 전 모델 구매고객에게 취득세 5∼7% 를 지원해준다. 또 티볼리 7∼10% 티볼리 에어 8∼10% 코란도 C 8∼12% 코란도 투리스모 8∼12% 코란도 스포츠 7∼10% 등 할인에 나선다. 르노삼성은 전 차종 SM5·QM6 가솔린 제외 을 대상으로 이달 15일까지 조기 출고한 고객에 한해 20만원을 할인해준다. 12월 한 달간 QM6와 SM6는 각각 최대 300만원과 250만원 QM3는 최대 150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SM6와 SM3의 경우 할부금리 인하 혜택도 준다.클로버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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