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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스포츠동아,“계파 갈등은 이제 없다” 손태승 우리은행장 내정자,손태승 우리은행장 내정자가 1일 서울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소통 통합 위한 첫 걸음 슬로건 ‘2018 우리 투게더’ 제시 “은행 내 계파 갈등은 저의 부임으로 종결되었다고 보면 된다.” 손태승 58 우리은행장 내정자가 은행 내 계파갈등 종언을 선언했다. 손 내정자는 1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지난 2개월간 우리은행은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며 “저는 CEO 이전에 30년간 우리은행과 함께해 온 사람으로서 막중한 책임을 느끼고 조속한 사태 수습과 함께 조직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첫 각오를 밝혔다. 특히 논란이 됐던 은행 내 계파 갈등에 대해 “저의 부임으로 종결되었다고 보면 된다”며 “리더가 포용을 가지고 치우치지 않게 공평하게 하면 해결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은행은 구 한일은행과 구 상업은행이 합병을 통해 탄생한 이후 지금까지 두 은행 출신 간의 갈등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은행장 교체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채용비리 사태 역시 이런 출신은행 간의 파벌 갈등에서 빚어졌다는 의혹도 있었다. 이에 손태승 내정자는 “추정은 많지만 검찰 수사가 진행 중이니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며 “앞으로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를 도입해 채용비리가 절대 생기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계파 갈등을 없애기 위한 방법론으로 시스템과 능력에 의한 인사를 제시했다. 손 내정자는 “시스템에 맞춘 인사를 할 것이고 시스템과 성과에 의해서 인사를 하면 계파 갈등이 없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파갈등 종언 선언과 함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조직을 추스르기 위한 첫 걸음으로 슬로건 ‘2018 우리 투게더’를 제시했다. 손 내정자는 “이번 일을 새롭게 거듭나는 기회로 삼아 고객이 만족하고 주주에게 보답하는 은행 시장에서 신뢰받고 직원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종합금융그룹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맥스카지노20171201,IT과학,스포츠경향,IeSF ‘2018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 대만 가오슝서 개최,국제e스포츠연맹 IeSF 은 세계 유일의 e스포츠 국가대항전인 ‘2018 e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을 대만의 가오슝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가오슝 아레나 10회째를 맞아 열리는 내년 대회의 행사 장소는 대만의 가오슝 아레나로 확정됐다. ‘2017 리그오브레전드 리프트 라이벌스’와 ‘2009 월드 게임스’가 개최됐던 경기장이며 1만5000명 규모의 관중이 입장할 수 있다. 가오슝 시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행해질 내년 대회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한편 대만e스포츠협회 CTeSA 는 2012년 창설돼 대만에서 e스포츠를 주관하는 유일한 정부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대만 체육행정부와 교육부로부터 e스포츠를 공식 스포츠로 인정한다는 승인을 이미 받은 바 있다.
몰디브바둑이20171201,IT과학,세계일보,국내서도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지원은 언제 되나,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가 1일 한국에서도 정식발매됐다. 그러나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는다.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는 거치형 게임기와 휴대용 게임기의 특징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발매된 지 9개월이 지난 지금도 전 세계적으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3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 닌텐도 스위치 는 대형마트에서 당일 예약 물량이 매진되는 등 국내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광고 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섭외해 연예인 마케팅도 시작했다. 그러나 아쉬운 부분도 있다. 기기는 정식 발매되지만 시스템 언어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닌텐도 어카운트 한국 계정으로는 게임의 다운로드 구매가 가능한 닌텐도 e숍 과 온라인 플레이 이용을 할 수 없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지역 계정을 따로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다. 후쿠다 히로유키 한국닌텐도 대표는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서비스의 한국 전개 시기는 미정 이라고 말했다.
예스카지노 검증20171206,IT과학,데일리안,KT 지역 케이블 CMB와 손잡고 상생협력 본격화,KT는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 및 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사옥에서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과 김태율 CMB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KT는 CMB와 협력해 내년 초를 목표로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이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CMB는 케이블방송업계에서 강소기업으로 손꼽히는 사업자다. 서울을 비롯해 대전 대구 광주 등 광역시를 중심으로 약 160만 가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케이블TV 사업자들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 특히 KT와 CMB는 앞서 올해 5월에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의 독자개발 기술인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VACAS는 IPTV 특성상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해 주는 기술로 이를 활용하면 CMB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 해당 지역의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이는 지역 광고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CMB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 은 “이번 동등결합 상품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케이블방송업계와 오랜 기간 논의를 거쳐 만반의 준비를 한 결과“라며 “국민기업 KT는 중소 케이블사업자와의 상생과 미디어 콘텐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케이블방송업계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율 CMB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저희 CMB와 KT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방송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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