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지역별 정보
근무별 채용정보

 
작성일 : 20-02-04 14:22
MC몽 기사에 달린 댓글 일침
 글쓴이 : 우협훈
조회 : 67  




20171205,IT과학,연합뉴스,트위터 점령한 K팝…올해 최다 리트윗 계정 방탄소년단,서울 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트위터가 올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트윗된 계정에 등극하는 등 K팝의 인기가 사회관계망서비스 SNS 에서 위력을 떨친 것으로 나타났다. 트위터는 올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계정이 방탄소년단 BTS twt 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2위와 9위도 역시 K팝 그룹인 세븐틴 pledis 17 과 몬스타엑스 OfficialMonstaX 가 각각 차지했다. 올해 신설된 계정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계정에는 엑소 weareoneEXO 와 워너원 WannaOne twt 이 나란히 1 2위에 올랐다. K POP 선봉 방탄소년단 서울 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12.2 ryousanta yna.co.kr 트위터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끈 노래 10곡 중에서도 엑소의 kokobop 이 1위를 차지했고 갓세븐은 youare 와 neverever 두 곡을 각각 3위와 8위에 올렸다.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도 7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에만 6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늘리며 한국 계정 최초로 1천만 팔로워를 달성했다. 잠든 멤버 정국을 놀리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 트윗 hps twier.com BTS twt status 884394965945548800 은 37만번 리트윗되며 올해 국내 최다로 꼽혔다. 또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탑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5월 22일은 올해 들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트윗이 발생하기도 했다. 국내 사회 분야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키워드는 19대 대통령 문재인 이 1위를 기록했고 그 뒤를 대선 과 탄핵 세월호 등이 차지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키워드로는 음악 시상식 MAMA 가 1위를 차지했고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이 2위 국내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이 3위에 올랐다.우리카지노 쿠폰20171207,IT과학,헤럴드경제,국내 최대 규모 VR가상현실영화관 제주도 아쿠아플래닛에 오픈,국내 최대 규모의 VR시네마가 제주도의 아쿠아플래닛 제주 내에 오픈했다. VR콘텐츠 제작사 두리번 이 직접 영화관 구상과 영화제작을 담당한 이곳 두리번 VR시네마 에는 총 50명의 관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좌석과 100대의 VR 헤드셋이 구비돼 있다. 두리번 VR시네마 는 단순히 VR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닌 실제 영화관처럼 함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설계됐다. 이를 위해 두리번은 50개의 VR헤드셋을 동시재생할 수 있는 중앙제어 시스템을 마련했다. 덕분에 관객들은 영화관에 입장한 후 헤드셋을 착용하는 것만으로 VR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중앙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함께 웃고 울면서 VR영화를 관람 할 수 있다. 아쿠아플래닛에서 상영되는 VR영화는 두리번이 자체 제작한 영화 로봇펫 까미의 뜻 밖의 제주도 모험 이라는 작품이다. 로봇펫 까미 의 시선으로 제주도를 여행하는 컨셉으로서 아쿠아플래닛의 주요 방문객이인 가족 단위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다. 이용 가격은 성인 3 600원 어린이 3 200원이다. 두리번 VR시네마 의 매출 지표 역시 매우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아쿠아플래닛 제주 에서 운영됐던 3D영상관의 경우 한 해 50만명 정도의 관람객이 방문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무려 5년 만에 새롭게 단장하는 공간인 만큼 더욱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두리번의 서국한 대표는 VR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두리번 VR시네마 를 통해 오프라인 상영관 시장에도 진출을 마쳤다 라며 앞으로 VR영화 산업을 이끌어갈 두리번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 고 밝혔다.사설바둑이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코웨그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xa0“제8회 웨어러블 아트 그룹 전시회” 열어,코웨그 회장 차숙라 는 11월 29일 수 부터 12월 5일 화 까지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 제2전시관 에서 “제8회 한국 웨어러블 아트 그룹 전시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은 본 전시회는 평면퀄트를 입체퀄트로 전환해 웨어러블 아트의 영역을 넓히고 작품의 소재부터 구성까지 작품성을 높여 웨어러블 아트가 패션의 한 분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面 그리고 體’라는 주제로 작가 10인의 입체작품과 그 작품에 연결된 이미지 평면작품을 함께 전시한다. 작가들은 각자 자신의 주제에 맞게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하는 작가와 작품명은 아래와 같다. △김경희 작가의 ‘거리에서’ △김미정 작가의 ‘단비’ △김희정 작가의 ‘fall into...’ △박소영 작가의 ‘설’ △서애숙 작가의 ‘2017 아버지의 노래’ △윤지영 작가의 ‘나는 앵무새가 좋아요’ △이성희 작가의 ‘협곡의 균열’ △임미원 작가의 ‘winter’ △조태경 작가의 ‘바람’ △차숙라 작가의 ‘마지막 순간’ 등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작가와 관람객의 만남’이다. 작가들은 그동안 선보였던 본인의 작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관람객들이 퀄트 아트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오는 12월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웨어러블 아트를 직접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에 대해 차숙라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 7회 동안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작품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며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모든 작가들이 열정을 가지고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작품을 관람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관사 코웨그 KOWAG Korea Wearable Art Group 는 2007년 결성된 웨어러블 아트 연구 단체로 차숙라 회장을 중심으로 2010년 첫 패션쇼를 열었고 매년 10인의 작가들과 함께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99게임20171201,IT과학,전자신문,가온아이 그룹웨어 산업단지 중소기업 80% 할인 제공,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 등 협업·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가온아이 대표 조창제 는 전국 산업단지 중소·중견기업에 클라우드 협업 솔루션 비즈메카 그룹웨어 이용료를 80% 할인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 NIPA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 의 일환으로 정부가 일정 기준 이상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를 선정하고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용료 일부를 정부와 공급기업이 지원한다. 가온아이 비즈메카 그룹웨어의 경우 사용료 50%를 정부에서 30%는 kt와 가온아이에서 제공해 실제 기업 부담금은 월 1400원에 불과하다. 참여기업은 최대 1년간 80%를 지원 받을 수 있다. 가온아이는 비용 부담 완화 외에도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 어려워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즈메카 그룹웨어는 기업에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소통과 협업을 가능하게 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차세대 협업 솔루션이다. 기업에 필요한 전자결제 전자우편 메신저 모바일 오피스 등 16가지 기능으로 구성됐으며 쉽게 세팅해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최초도입 또는 솔루션을 교체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세팅과 교육지원 등 밀착 고객지원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국 산업단지 내 중소·중견기업은 비즈메카 그룹웨어 제품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상담부터 신청·교육 및 활발한 사용에 이르기까지 담당자를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며 정부 예산 소진 시 해당 프로모션 역시 종료되므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고 말했다.클로버바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