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지역별 정보
근무별 채용정보

 
작성일 : 20-02-04 01:48
나인뮤지스 경리 란제리 화보
 글쓴이 : 박종정
조회 : 60  






20171205,IT과학,이데일리,넷마블 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올해 63위,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넷마블게임즈 251270 가 게임업계에서 유일하게 올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째다. 5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63위로 지난해 87위에서 24계단 수직 상승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개 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조사해 BSTI 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를 말한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 70% 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 30% 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원더풀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농축산업 생존권 보장하라,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장 앞에서 열린 ‘한미 FTA폐기 개정협상 반대 기자회견’에서 참석자들이 관련 내용이 적힌 손피켓을 들고 있다.토토사이트 운영20171201,경제,매일경제,손태승 포용적 리더십으로 우리銀 계파갈등 끝내겠다,내년 中企대출 많이 늘리고 자산운용사 M A도 추진 주가 높여 예보지분 매각 속도 우리은행장 내정자 기자간담회 손태승 우리은행장 내정자가 1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사업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충우 기자 포용적 리더십과 능력 중심 인사로 계파 갈등이 없도록 하겠다. 우리은행의 차기 행장으로 선임된 손태승 내정자가 1일 서울 명동 우리은행 본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포부를 밝혔다. 손 내정자가 이날 강조한 내용은 함께 가는 우리은행 이다. 손 내정자는 한일은행과 상업은행 출신 간 갈등에 대한 질문에 포용적 리더십을 갖고 계파 갈등이 없도록 하겠다 며 시스템에 의한 인사를 할 것이고 성과와 능력에 의한 치우치지 않는 인사를 하다 보면 갈등이 상당 부분 치유되리라 본다 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2016년 신입사원 채용 과정에서 국가정보원 금융감독원 은행 주요 고객의 자녀나 친·인척을 특혜 채용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이광구 우리은행장이 지난달 2일 자진 사퇴했고 같은 달 30일 선임부문장을 맡고 있던 손태승 부문장이 차기 우리은행장으로 내정됐다. 금융권에서는 은행 내부의 채용 정보가 외부로 흘러나간 이유로 우리은행 내 상업은행과 한일은행 출신의 갈등을 꼽는다. 손 내정자가 취임 일성으로 포용과 화합을 강조한 이유다. 손 내정자는 내년도 경영전략을 묻는 질문에 내년에는 국내 가계·중소기업 부문의 균형 성장과 내실경영에 힘쓸 것 이라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글로벌 부문의 질적 성장 △디지털 경영 선도 △혁신 태스크포스팀 TFT 을 통한 성과평가체계 기업문화 개선 △종합금융그룹 체제 구축을 5대 주요 경영전략으로 소개했다. 지금까지는 가계대출을 많이 늘렸지만 가계부채가 한계에 달한 상황이라 내년부터는 중소기업대출을 많이 늘리겠다는 설명이다. 그는 금리 인상은 확실히 은행에 플러스 요인 이라며 중소기업대출을 많이 늘려 어려운 중소기업을 도와주고 서민금융 벤처창업자대출도 늘려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은행이 되겠다 고 말했다. 자산운용사 매입도 추진한다. 그는 종합금융그룹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필요하면 규모가 작은 자산운용사의 인수·합병 M A 을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또 주가를 높여 예금보험공사의 잔여 지분 매각 작업을 돕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그는 예보가 보유한 지분 매각이 이뤄져야 민영화 작업이 완료된다 며 이를 위해 공적자금위원회나 예보와 협의해 최대한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99게임20171204,IT과학,전자신문,인터파크투어 개그맨 김생민 광고 모델 발탁,인터파크투어는 개그맨 김생민 을 모델로 패키지 광고 캠페인 PACK EASY 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PACK 짐을 싸다 과 EASY 쉽다 뜻을 결합해 쉽고 편리한 여행을 떠나자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라디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온라인 영상광고 플랫폼에서 노출한다. 개그맨 겸 리포터 김생민의 유행어 그레잇 스튜핏 을 활용해 친숙한 광고를 선보인다. 라디오 광고는 맞춤 패키지 가이드 실명제 여행톡집사 상담 서비스 등 인터파크투어 패키지가 지닌 경쟁력과 서비스 소개한다. SNS 영상 광고는 영상으로 표현 가능한 재미를 더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PACK EASY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표 상품은 칭다오 3일 29만9000원부터 세부 5일 30만3800원부터 오사카 3일 52만9000원부터 대만 4일 56만3500원부터 두바이·아부다비 6일 109만원부터 파리 6일·7일 149만원부터 호주 7일 163만2600원부터 등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패키지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4인 팀을 만들어 사연을 올리면 추첨으로 여행지원금 100만원 소니 카메라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비행기를 빠르게 클릭해 여행지에 도달하는 게임은 가장 먼 여행지에 도착하는 고객에게 여행캐리어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클로버게임